년초가 지난시점이라서 운세에 대해 관심이 많이 줄어드셨을 겁니다. 그래도 년초에 한번 보셨던것을 까먹은 경우도 있을테고 달마다 또 운세가 달라 이런 궁금하신점때문에 다시 한번 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에서 무료운세 자체가 별루 없었는데, 요즘은 은행들 제휴로 무료로 제공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신한은행 무료운세로 알고계신데, 정확히는 신한생명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생활서비스를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왼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생활서비스 운세/사주 부분이 있습니다. 이쪽을 클릭을 하시고 위에 보시면 사주종류가 여러가지로 많은데, 저는 2017 신토정비결을 클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 신토정비결을 보시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개인정보는 성별과 생년월일 시간정도만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사주팔자이다 보니 한문과 운세의 변화 총론/ 재물운/ 직장 / 사업운 / 가족 및 가정운 /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세운으로 나오게 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되고 생활하시는데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신한은행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osted by 응나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