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떤 상황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핸드폰을 안가지고 있는 분들이 없으실텐데요 통화를 걸고 간혹 이메시지가 나오게 되면 뭐지? 하면서 의구심이 들게 됩니다. 저도 업무상때문에 하루에 전화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이런 메시지를 듣게 되면 불편한 심정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어떤 상황인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를 하고 이쓴 대기 상태인데요 보통 고객님이 통화중입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는게 일반적이지만, 간혹 오류로 이렇게도 나온다고 하네요








두번째 경우 수신자가 수신불가 지역에 있는 것입니다. 간혹 지하에 있거나 동굴, 산, 바다등 도서산간지역에 있는 경우 지금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라는 멘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저도 몇번 여행중에 전화가 안터져 수신되는 지역으로 이동하니 전화가 왔었던 콜키퍼 문자가 온적이 있습니다.














세번째 경우 요즘에는 스마트폰이라 핸드폰을 장시간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만큼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게 됩니다. 배터리 방전상태에서도 이런 멘트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 경우 수신거부인 경우인데요 대부분 이 경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업무적으로 바쁘거나 중요한 사람과 미팅을 하는 중이거나 발신자와 통화를 하기 싫을때 핸드폰 터치패드에서 거부를 클릭하게 되면 이 멘트가 나오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핸드폰 신호음이 조금 가다가 이 멘트가 나오게 되면 수신자가 부재중일 수도 있는데요 계속 이런 상황이 연속이 된다면 문자메시지라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금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osted by 응나두
: